사해가 죽어가고 있어요. 이 아름답고 불길한 사진들은 그 영향을 보여줍니다.


사해가 죽어가고 있어요. 이 아름답고 불길한 사진들은 그 영향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낮은 노출 지점이며, 치료용 물은 소금으로 가득 차서 목욕하는 사람들이 바로 꼭대기까지 떠다닌다는 것은 세계에서 비교할 수 없는 경이로움입니다. 이 천연 스파는 고대 이집트인들이 미라를 만들기 위해 사용한 풍부한 광물의 원천이며, 성경에 나오는 소돔과 고모라의 장소로 전설화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사해는 죽어가고 있고, 제방은 무너지고 있습니다. 수위가 매년 4피트 가까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호수의 주요 부분은 현재 약 950피트 깊이로 반세기 전의 모양에 비해 약 15% 얕고 표면적의 3분의 1입니다. 사해에서 유일한 여객선을 운영한다고 말하는 이스라엘인 제이크 벤 자켄은 "당신은 눈앞에서 살아있는 재난을 목격했다"고 말합니다. 호수가 멀어지면서 호수 주변의 풍경을 아름답고 불길한 방향으로 바꿔놓습니다. 물이 마르는 곳에 정교한 소금층이 드러납니다. 그러나 해안가의 싱크홀에 의해 삼켜진 비난받는 해변과 주차장의 종말론적인 장면들도 있습니다. 사해를 보충하...



원문링크 : 사해가 죽어가고 있어요. 이 아름답고 불길한 사진들은 그 영향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