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로 인해 더 많은 여행 지연이 예상되는 동안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한파로 인해 더 많은 여행 지연이 예상되는 동안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이번 주에는 밤사이 기온이 영하권에 머물 것으로 예상되고, 영국 남동부에는 최고 10cm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돼 추가 이동에 차질이 예상됩니다. 기상청은 일요일부터 월요일 아침까지 스코틀랜드 북부와 남서부, 북아일랜드, 잉글랜드 북동부, 미들랜즈와 남서부, 런던과 남동부에 황색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영국 남서부의 철도 여행객들은 열차 운영사인 사우스웨스턴이 얼음 상태로 인해 일요일에 많은 서비스를 취소한 후 월요일에 지연, 수정 및 취소를 예상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개트윅과 스탠스테드 모두 일요일에 눈을 치우기 위해 활주로를 닫아야 하는 등 공항도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스탠스테드발 항공편이 중단되었습니다. 공항은 "승객들은 현재 항공편 상태를 항공사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라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개트윅은 트위터에 "눈과 추운 날씨가 공항에 혼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승객들은 출발하기 전에 해당 항공사와 항공편 상태 및 현지 여행 조건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곳...



원문링크 : 한파로 인해 더 많은 여행 지연이 예상되는 동안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