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MLB 투수 T.J. 하우스가 게이로 나와 약혼을 발표합니다: '사랑이 마침내 나를 자유롭게 했다'.


전 MLB 투수 T.J. 하우스가 게이로 나와 약혼을 발표합니다: '사랑이 마침내 나를 자유롭게 했다'.

전 메이저 리그 야구 투수 T.J. 하우스는 지난 목요일 페이스북에서 파트너 라이언 네이첼과의 약혼을 발표하면서 게이처럼 커밍아웃했습니다. 2014-2017 시즌 클리블랜드 가디언즈와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뛰었던 투수 하우스는 공개적으로 게이로 나온 세 번째 메이저리그 선수입니다. 다른 두 선수는 1980년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에서 뛰었던 글렌 버크와 1990년대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뛰었던 빌리 빈입니다. 호주 프로 축구 선수 Josh Cavallo가 공개적으로 발표했습니다: '나는 게이인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저는 제가 직업으로서 한 일 때문에 평생 사랑 받아왔고, 그것은 저를 가장 오랫동안 감동시켰습니다,"라고 전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선수가 그의 게시물에서 공유했습니다. "하지만 결국은 상처를 감싸는 붕대로 치료하기 위해서는 신선한 공기가 필요해요." 그는 계속했습니다: "진정으로 나아지려면 어느 시점에서 그...



원문링크 : 전 MLB 투수 T.J. 하우스가 게이로 나와 약혼을 발표합니다: '사랑이 마침내 나를 자유롭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