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건의 LGBTQ 커뮤니티는 새로운 법이 그들이 총을 얻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우려합니다.


오리건의 LGBTQ 커뮤니티는 새로운 법이 그들이 총을 얻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우려합니다.

오리건주의 트랜스 및 퀴어 총기 지지자들 중 일부는 새로운 주법이 총기를 구매하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법안 114는 카운티 보안관과 경찰서장에게 새로운 구매 허가 프로그램에 따라 총기를 구매할 자격이 있는 사람을 결정할 수 있는 재량권을 부여합니다. 그러나 법안 114는 신청자의 자격을 박탈하는 요소, 누군가를 위협하는 요소, 그리고 그러한 결정을 내리는 데 법 집행 기관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명확하게 정의하는 기준이 부족합니다. 그것은 특히 지난 2년 동안 일어난 인종 정의 시위에서 법 집행을 비판해온 운동가들에게 문제가 됩니다. "인터넷에 접속해 경찰이 테러리스트인 것처럼 말하는 것 같아요. "[경찰은] '당신은 이 지역 사회가 무장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라고 유색인종이자 전 총기 거래상인 미아 로즈가 말합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이 거리에서 납치되었다는 정보를 얻는다면(2020년 조지 플로이드의 살해로 촉발된 포틀랜드 시위 동...



원문링크 : 오리건의 LGBTQ 커뮤니티는 새로운 법이 그들이 총을 얻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우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