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는 경찰의 탈에스컬레이션 훈련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한 초당적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의회는 경찰의 탈에스컬레이션 훈련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한 초당적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올해의 마지막 법안 중 하나로, 하원은 수요일 늦게 경찰관 관련 사망자 수를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전국의 법 집행 기관이 정신 건강 문제를 가진 사람들과 마주쳤을 때 완화 훈련을 채택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초당적인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법안은 공화당의 지지로 264대 162로 통과되었고 조지 플로이드의 살해로 경찰의 만행에 반대하는 전 세계적인 시위가 촉발된 후 경찰 개혁 법안을 통과시키려는 의회의 2년간의 노력을 막았습니다. 그 제안은 공화당 상원의원에 의해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텍사스의 존 코닌과 민주당 상원의원입니다. 로드 아일랜드의 셸던 화이트하우스 - 이제 조 바이든 대통령의 서명을 받으러 그의 책상으로 갈 것입니다. "정신 건강 비상사태와 다른 위기를 겪고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법 집행 기관에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형사 사법 시스템과 정신 건강 관리 사이에 더 강력한 다리를 건설함으로써 지역 사회를 더 안전하게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



원문링크 : 의회는 경찰의 탈에스컬레이션 훈련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한 초당적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