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 대통령은 게임 목장 스캔들로 정치적 미래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대통령은 게임 목장 스캔들로 정치적 미래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대통령은 한때 아프리카의 가장 발전된 경제 문제를 해결한 것으로 널리 칭송받았던 반인종차별적 아이콘으로서의 자신의 명성을 더럽힌 스캔들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자신의 정치적 미래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70세의 시릴 라마포사는 자신의 게임 목장 소파에 최소 58만 달러를 숨긴 혐의에 대해 무죄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 달러를 어떻게 얻었는지에 대한 질문을 피하기 위해 당국에 돈을 등록하지 않은 혐의를 받고 있고, 도둑맞았을 때 경찰에 신고하지 않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집권당인 아프리카 민족회의는 라마포사가 당수직에서 물러날지 여부에 대해 금요일부터 열리는 회의에서 투표할 예정입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과거 두 대통령은 ANC 회의에서 당 지도부를 잃은 후 사임해야 했습니다. 라마포사는 이번 주 의회에서 탄핵 투표에서 쉽게 살아남아 다가오는 당 대회 투표에서 그의 손을 강화했습니다. 라마포사는 또한 불법적으로 외화를 보유한 혐의로 조사를...



원문링크 : 남아프리카 대통령은 게임 목장 스캔들로 정치적 미래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