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멕시코 국경의 선적 컨테이너 장벽에 대해 애리조나 주지사를 고소합니다.


미국은 멕시코 국경의 선적 컨테이너 장벽에 대해 애리조나 주지사를 고소합니다.

미국 정부는 수요일 멕시코와의 국경에 선박 컨테이너를 장벽으로 배치한 것에 대해 연방 토지를 침해하고 있다며 애리조나 주지사 더그 듀시와 주정부를 고소했습니다. 미국 지방 법원에 제출된 고소장은 공화당 주지사가 건설에 반대한다고 밝힌 케이티 홉스 민주당 주지사 당선자를 위해 물러나기 3주 전에 나왔습니다. 듀시 장관은 이번 주 초 미국 관리들에게 애리조나주는 컨테이너 철거를 도울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미국 정부가 1년 전에 발표했던 것처럼 영구적인 국경 장벽에 남아있는 공백을 언제 메울 것인지를 말해주기를 바랍니다. 그는 화요일 편지에서 계류 중인 연방 제소 소식에 대해 "미국은 애리조나 사람들과 모든 미국인들이 타임라인을 발표할 의무가 있다"고 썼습니다. 국경 보안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임기의 초점이었고 공화당 정치인들에게는 여전히 핵심 쟁점으로 남아 있습니다. 법무부는 법원에 애리조나 주 남동부 코치세 카운티의 외딴 산 라파엘 밸리에 있는 컨테이너의 배치...



원문링크 : 미국은 멕시코 국경의 선적 컨테이너 장벽에 대해 애리조나 주지사를 고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