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쉬 브롤린은 잉크를 대부분 제거한 후 새로운 문신을 함으로써 휴가철을 맞이합니다.


조쉬 브롤린은 잉크를 대부분 제거한 후 새로운 문신을 함으로써 휴가철을 맞이합니다.

조쉬 브롤린은 새로운 잉크로 크리스마스를 축하하고 있습니다. 54세의 어벤져스 스타는 금요일 인스타그램에 공유된 비디오에서 문신을 공개했습니다. 이 동영상은 유명한 예술가인 Dr.에 의해 팔에 문신을 새긴 브롤린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닻 위에 앉아 있는 동물의 두개골 일부를 채우는 우 씨의 모습입니다. 브롤린은 카메라를 향해 혀를 내밀며 비디오를 끝냈습니다. 그 스타는 빙 크로스비의 "크리스마스처럼 보이기 시작했어요"를 비디오로 재생함으로써 그 순간에 축제 분위기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오로라와 올리비아 자매가 불신 속에서 지켜보는 동안 소피아 컬포는 첫 문신을 했습니다: '규칙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는 또한 캡션에 "googoo"라고 쓰면서 축하 이모티콘을 추가했습니다. 이 새로운 잉크는 브롤린이 문신 대부분을 지우는 것에 대해 공개한 지 몇 달 후에 나온 것입니다. 4월 닥스 셰퍼드의 안락의자 전문가 팟캐스트에 출연하는 동안 브롤린은 외모를 바꾸기로 한 자신의 결정에 대해 논...



원문링크 : 조쉬 브롤린은 잉크를 대부분 제거한 후 새로운 문신을 함으로써 휴가철을 맞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