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직원들은 전국 100개 매장에서 3일간 파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직원들은 전국 100개 매장에서 3일간 파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미국 전역의 스타벅스 직원들은 커피 체인점들의 노조 결성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금요일부터 3일간의 파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노력을 조직하고 있는 노동 단체인 스타벅스 노동자 연합에 따르면, 100개 매장의 1,000명 이상의 바리스타들이 파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파업은 1년간 지속된 노조 결성 운동 중 가장 긴 시간이 될 것입니다. 노조는 파업으로 인해 일부 상점이 문을 닫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다른 상점에서는 관리자나 다른 직원들이 가게를 계속 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금요일 아침 스타벅스에 의견을 구하는 메시지가 남겨졌습니다. 스타벅스 미국인 근로자들의 한 달 만에 두 번째 대규모 파업입니다. 11월 17일, 110개 스타벅스 매장의 직원들은 하루 동안 파업을 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스타벅스가 매년 휴일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재사용 가능한 컵을 주는 레드 컵 데이와 동시에 일어났습니다. 스타벅스가 운영하는 9,000개의 회사가 운영하는...



원문링크 : 스타벅스 직원들은 전국 100개 매장에서 3일간 파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