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 캐롤라이나에서는 더 많은 사람들이 낙태를 통해 환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훈련하고 있습니다.


노스 캐롤라이나에서는 더 많은 사람들이 낙태를 통해 환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훈련하고 있습니다.

로렌 오버먼은 낙태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안된 쇼핑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목록에는 발열 패드, 저널, 아로마 테라피 오일 – 시술 후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편안함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버맨은 낙태의 대상입니다. 그녀는 수년간 전문적인 출산 전문가로 일해왔습니다. 최근에, Overman은 종종 외로울 수 있는 낙태를 하는 사람들에게 조언과 정서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서비스를 무료로 또는 낙태 환자들에게 제한적으로 제공합니다. 다른 낙태는 200달러에서 800달러 사이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지역 낙태 권리 단체의 추정에 따르면, 오버먼은 노스캐롤라이나에서 낙태를 실천하는 약 40명의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곧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룰라를 훈련시키는 노스 캐롤라이나 단체들은 로 대 웨이드가 전복된 이후 몇 달 동안 낙태를 원하는 사람들이 증가했다고 말합니다. 캐롤라이나 낙태 기금은 3개월마다 낙태 지망생들을 위해 무...



원문링크 : 노스 캐롤라이나에서는 더 많은 사람들이 낙태를 통해 환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훈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