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크는 그녀의 최근 샌드위치 주문이 그녀가 임신했다는 확실한 경품이라고 활기찬 농담을 합니다.


블레이크는 그녀의 최근 샌드위치 주문이 그녀가 임신했다는 확실한 경품이라고 활기찬 농담을 합니다.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2인분을 먹고 잘 하고 있습니다. 남편 라이언 레이놀즈와의 넷째 아이를 임신 중인 35세의 여배우는 인스타그램에 스타인즈 마켓과 뉴올리언스 델리에서 군침 도는 주문을 자랑하며 팔로워들에게 "레이첼"을 추가로 바삭바삭한 고기와 빵을 주문하세요." 스타인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레이첼은 러시아 드레싱이 들어간 호밀빵에 스위스 치즈와 사우어크라우트를 얹은 뜨거운 파스트라미 샌드위치입니다. Lively는 유대인-이탈리아 델리의 "홈 에디션"을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뉴올리언스 d'Livery 지역 전체에 배달을 제공합니다. "임신했다고 말하지 말고 임신했다고 말해요." 그녀가 점심 식사에 대해 농담을 했어요. 블레이크는 '한 사람도 아니다'가 그녀를 나쁜 헤어 데이에서 구했다고 활기찬 농담을 합니다. 가십걸 스타는 9월에 2012년에 결혼한 레이놀즈와의 네 번째 아이를 출산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이미 8살인 딸 제임스, 6살인 이네즈, 3살인 베티의 부모입니다. ...



원문링크 : 블레이크는 그녀의 최근 샌드위치 주문이 그녀가 임신했다는 확실한 경품이라고 활기찬 농담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