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리 가수 조던 하비가 로맨틱 캐슬 프로포즈 후 여자친구 매디슨 펜들리와 약혼했습니다.


컨트리 가수 조던 하비가 로맨틱 캐슬 프로포즈 후 여자친구 매디슨 펜들리와 약혼했습니다.

조던 하비는 그의 "앨라배마 걸"과 약혼했습니다! 컨트리 싱어송라이터인 그는 2년간의 연애 끝에 일요일 고향 스코틀랜드 던다스 성에서 여자친구인 매디슨 펜들리에게 이 질문을 던졌습니다. 하비(30)는 피플(PEOPLE)에 "삶이 훨씬 더 좋아졌다"며 "매디슨 없이 사는 것은 상상할 수도 없고 매일 그녀는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준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함께하는 삶의 다음 장이 기대됩니다!" 솔로 활동 전에 캘러웨이 왕과 함께 공연한 이 가수는 자신이 보통 "패스트 레인(fast lane)"에서 생활하고 많은 기획자가 아니라고 말하지만, 그런 특별한 행사를 위해 다른 접근법을 취했습니다. "저는 그 제안이 매디슨에게 완벽한지 확인하고 싶었기 때문에 이전에는 확실히 긴장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저는 제가 모든 것을 세부적으로 계획했다는 것을 확실히 했고 우리 둘 다 절대 잊지 못할 순간이기 때문에 그렇게 해서 정말 기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하비에게 운 좋게도, 모...



원문링크 : 컨트리 가수 조던 하비가 로맨틱 캐슬 프로포즈 후 여자친구 매디슨 펜들리와 약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