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은 실종 1주년에 실종된 소녀 리나 사르다르 킬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합니다.


경찰은 실종 1주년에 실종된 소녀 리나 사르다르 킬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합니다.

리나 사르다르 킬의 가족과 샌안토니오 경찰국은 실종된 지 1년 만에 4살짜리 아이를 찾는 것을 멈추지 말아달라고 대중들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화요일, 샌안토니오 경찰국은 당시 3살이었던 아이가 실종된 날의 감시 영상을 소셜 미디어에 추가로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영상에는 새로운 영상 외에도 사건을 담당하는 두 명의 형사의 해설도 등장했습니다. 한 주민의 CCTV에 찍힌 감시카메라에는 리나가 마지막으로 목격된 운동장에서 어머니와 오빠와 함께 놀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그녀는 결국 프레임 밖으로 걸어나갑니다. 2021년 12월 20일, 리나는 가족과 함께 사는 놀이터에서 놀고 있을 때 어머니가 잠시 자리를 비웠습니다. 그녀가 돌아왔을 때, 그녀의 딸은 사라졌다고 경찰은 말합니다. SAPD는 비디오와 함께 "오늘은 리나 사르다르 킬이 사라진 지 1년이 되는 날"이라고 썼습니다. "이 비디오는 이 1년 동안의 조사에 들어간 조사 노력, 기관 및 지역 사회의 도움을 강조합니다." 두 ...



원문링크 : 경찰은 실종 1주년에 실종된 소녀 리나 사르다르 킬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