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 집'의 최근 에피소드에서 놓쳤을 수도 있는 11가지 세부 사항입니다.


'용의 집'의 최근 에피소드에서 놓쳤을 수도 있는 11가지 세부 사항입니다.

이 에피소드의 시작에서, 우리는 데몬이 1화에서 Rhaenyra에게 준 발레리안 강철 목걸이의 클로즈업을 받습니다(이것은 쇼의 오프닝 크레딧에서도 그녀의 신호 역할을 합니다). Rhaenyra가 구혼자가 될 사람의 말을 듣는 동안, 에피소드의 오디오는 Rhaenyra가 해리하는 것처럼 약간 음소거됩니다. 데몬이 킹 비세리스로부터 편지를 받고 그것을 전달한 메신저를 때렸을 때 비슷한 효과가 3화에서도 사용되었습니다. Rhaenyra와 Daemon 둘 다 크랩피더와 멧돼지와의 싸움 끝에 승리감을 느끼며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 에피소드는 그들을 감정적으로 더 가깝게 만듭니다 (비록 매우 해로운 방식으로). 이 장면에서 Rhaenyra는 Baratheon 영주에게 호스트되고 있으며, Westeros의 다른 영주들이 공주를 미래의 남편으로 찾기 위해 그들 자신의 자원과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는 신호를 보냅니다. 홀은 외풍이 심하고 바닥에 누렇게 물든 나뭇잎들이 있어 웨스테로스에서 여름의...



원문링크 : '용의 집'의 최근 에피소드에서 놓쳤을 수도 있는 11가지 세부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