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미 아키가 'I Wanna Dance With Somebody'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나요? 여기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나오미 아키가 'I Wanna Dance With Somebody'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나요? 여기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나오미 아키는 휘트니 휴스턴: I Wanna Dance With Somebody에서 휘트니 휴스턴을 연기하면서 일생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감독 Kasi Lemmons의 전기 음악 영화는 2012년 2월 48세의 나이로 사망하고 대부분 역사상 가장 위대한 가수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고 Houston의 삶과 경력을 따릅니다. 예고편에서 보여지듯이, 이 영화는 휴스턴의 매니저이자 처제인 팻 휴스턴과 함께 영화의 제작자 중 한 명이기도 한 바비 브라운(애슈턴 샌더스)과의 관계, 그리고 클라이브 데이비스(스탠리 투치)와의 음반 계약을 포함하여 휴스턴의 삶에 중추적인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이 영화는 또한 그녀의 뮤직 비디오에서 라이브 공연에 이르기까지 휴스턴의 가장 상징적인 음악적 순간들을 재현합니다. 휴스턴이 그녀의 경력 동안 "The Voice"라는 별명을 얻었기 때문에, 아키는 고인이 된 가수의 역할에 발을 들여놓으면서 확실히 채워야 할 큰 신발들이 있었습니다. 애키는 피플에게 큰 ...



원문링크 : 나오미 아키가 'I Wanna Dance With Somebody'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나요? 여기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