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치킨 틱카 마살라를 만들었나요? 카레왕의 죽음은 논쟁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누가 치킨 틱카 마살라를 만들었나요? 카레왕의 죽음은 논쟁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의 치킨 틱카마살라를 요리했다고 주장한 파키스탄계 스코틀랜드인 요리사의 죽음은 '영국의 국가적인 요리'라고 묘사된 것에 대한 찬사의 홍수를 촉발시키고 있으며, 진정한 기원에 대한 논쟁을 되살리고 있습니다. 알리 씨로 널리 알려진 알리 아흐메드 아슬람이 월요일 77세의 나이로 건강 합병증으로 사망했다고 그의 조카 안드리브 아흐메드가 NPR에 확인했습니다. 아슬람은 어린 시절 파키스탄에서 이민 온 후 1964년에 문을 연 글래스고의 인기 있는 시시 마할 레스토랑의 주인이었습니다. 그의 연설에서, 아슬람은 1970년대 어느 날 밤, 한 고객이 전통적인 치킨 티카가 너무 건조하다고 불평했을 때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요리법을 고안했습니다. 주방장은 부엌으로 돌아가 향신료, 크림, 그리고 토마토 수프 통조림을 섞었습니다. Voila: 치킨 틱카 마살라의 현대적인 모델이 탄생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의 기원에 대한 논쟁도 있었습니다. 누가 치킨 틱카 마살라를 만들었나요? 2009년, 글래스고...



원문링크 : 누가 치킨 틱카 마살라를 만들었나요? 카레왕의 죽음은 논쟁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