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 말: L'Homme Press는 킹 조지를 단속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말하는 말: L'Homme Press는 킹 조지를 단속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클과 버로 힐 래드와 같은 사람들에게는 충분했지만, 킹 조지 6세 체이스 이전의 핸디캡 사전 달리기는 최근 수십 년 동안 핸디캡 회사의 아웃팅에 힘입어 지난 24년 동안 단 두 마리의 말이 복싱 데이 특집에서 우승하면서 인기가 매우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한 명은 1998년 11월 뉴베리에서 열린 헤네시 골드컵을 가져가고 몇 주 후 켐프턴에서 후속 조치를 취한 베네티아 윌리엄스의 티톤 밀이었고, 같은 트레이너의 L'Homme Presse는 월요일 최신 리뉴얼에서 유사한 업적을 달성할 수 있는 명백한 기회가 있습니다. 11월 중순 애스콧에서 열린 그레이드 2에서 부적절한 그라운드로 인해 의도했던 준비에서 흠집이 났고 일주일 후 뉴캐슬에서 열린 리허설 핸디캡 체이스로 재출발한 L'Homme Presse에게 켐프로 가는 핸디캡 루트는 분명히 첫 번째 선택이 아니었습니다. 232일간의 해고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유가 있는 164개의 마크에 도전했고 첼트넘 축제의 1등급 브라운 어드...



원문링크 : 말하는 말: L'Homme Press는 킹 조지를 단속하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