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a Kramer는 손 제이스와 딸 졸리와 하루 늦게 '크리스마스 아침'을 축하합니다.


Jana Kramer는 손 제이스와 딸 졸리와 하루 늦게 '크리스마스 아침'을 축하합니다.

Jana Cramer는 휴가 시즌을 그녀만의 시즌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일요일, 두 아이의 엄마는 다음 달에 있을 아들 제이스 조셉(4)과 딸 졸리 레이(7)와 함께 크리스마스 장면을 공유했고, 그녀가 아이들과 함께 찍은 달콤한 전문 사진에는 "메리 크리스마스dll"이라고 캡션을 달았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평화와 행복을 사랑하기를 바랍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39세의 원트리 힐 졸업생은 자신과 졸리가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기원하는 영상과 함께, 제이스와 그의 엄마가 어린 소년의 새로운 야구와 하키 세트를 부수는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 실내! 아이들은 2021년 7월 크레이머가 이혼한 아빠 마이크 카우신과 함께 일요일 아침에 축하했기 때문에 월요일에 그녀의 나무 아래에서 선물을 열었습니다. "오늘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아침을 축하했습니다. 그것은 다른 날에도 여전히 같은 기쁨이었고 심지어 진짜 크리스마스처럼 눈이 내렸습니다. "순수한 마법"이라고 크레...


#그것은

원문링크 : Jana Kramer는 손 제이스와 딸 졸리와 하루 늦게 '크리스마스 아침'을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