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아 베르가라가 휴가 중에 멋진 수영복 셀카를 공유합니다. 그녀의 검은 비키니 순간을 보세요.


소피아 베르가라가 휴가 중에 멋진 수영복 셀카를 공유합니다. 그녀의 검은 비키니 순간을 보세요.

소피아 베르가라는 검은 비키니를 입고 해변으로 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모던 패밀리 졸업생은 수요일에 인스타그램에 남편 조 망간길로의 46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휴일 휴가의 일련의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첫 번째 사진에서 베르가라는 섬세한 골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투피스를 입고 거울 셀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클로버의 매력이 돋보이는 골드 체인 팔찌와 어깨를 느슨하게 묶은 긴 갈색 머리로 룩을 장식했습니다. 그녀는 검은 선이 그어진 눈과 분홍색 입술로 화장을 단순하게 유지했습니다. 소피아 베르가라와 조 만가니엘로의 관계 타임라인입니다. 두 번째 사진은 몇몇 나무들을 통해 촬영되었고 손에 물병을 들고 인사를 하는 만가니엘로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Vergara는 섬 바람에 날리는 야자수의 모습을 보여주는 파노라마 비디오로 인스타그램 회전목마를 마무리했습니다. 콜롬비아계 미국인 여배우는 인스타그램 게시물과 함께 "PLAY a brizy y mary ️"라고 썼다. (이는 파괴, 미풍, ...



원문링크 : 소피아 베르가라가 휴가 중에 멋진 수영복 셀카를 공유합니다. 그녀의 검은 비키니 순간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