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라 월터스의 오랜 '뷰' 프로듀서는 '그녀가 어떻게 성차별과 연령차별을 정당하게 걷어찼는지'에 대해 성찰합니다.


바바라 월터스의 오랜 '뷰' 프로듀서는 '그녀가 어떻게 성차별과 연령차별을 정당하게 걷어찼는지'에 대해 성찰합니다.

Barbara Walters는 무시할 수 없는 힘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수십 년간 프로듀서였던 Bill Geddie는 종종 방송 매체에 대한 그녀의 숙달을 위해 맨 앞줄에 앉았습니다. 1997년 The View를 만들기 위해 협력하기 전 ABC에서 수년간 월터스와 함께 일했던 게디는 피플에게 그녀의 빛나는 경력에 대한 통찰력을 독점적으로 제공했습니다. "제가 1988년 바바라 월터스와 함께 일하기 시작했을 때, 저는 30살이 조금 넘었고 그녀는 60살이 조금 채 되지 않았습니다."라고 Geddie는 회상합니다. "그녀의 높은 평가를 받은 스페셜의 새로운 총괄 프로듀서로서, 저는 몇몇 남성 TV 임원들로부터 너무 편안하지 말라고 들었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이 "당신은 그 일자리를 몇 년밖에 가질 수 없을 거예요."라고 말했습니다. TV에서 60세 이상의 여성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Geddie는 계속합니다. "그 일은 27년 동안 지속되었고, 결국 그녀는 80대...



원문링크 : 바바라 월터스의 오랜 '뷰' 프로듀서는 '그녀가 어떻게 성차별과 연령차별을 정당하게 걷어찼는지'에 대해 성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