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체테에서 부상을 입은 3명의 경찰관들이 타임스퀘어에서 새해 전야 행사를 앞두고 공격했습니다.


마체테에서 부상을 입은 3명의 경찰관들이 타임스퀘어에서 새해 전야 행사를 앞두고 공격했습니다.

뉴욕 경찰관 여러 명이 새해 전날 공이 떨어지기 직전에 칼을 휘두르는 용의자에게 부상을 입었다고 복수의 보도가 나왔습니다. CNN에 따르면, 경찰은 기자회견에서 한 용의자가 칼로 경찰관들을 때리려 한 것으로 알려진 경찰관들에게 접근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관 중 한 명인 금요일에 갓 졸업한 신입생은 흉기로 머리를 맞았고 두개골 골절과 머리 열상을 입었습니다. 8년 동안 경찰에 근무했던 또 다른 경찰관도 열상을 입었습니다. 당국에 따르면 두 사람은 사건에 대응하던 중 부상을 입은 제3의 경찰관과 함께 병원으로 옮겨져 안정된 상태입니다. 키챈트 시웰 뉴욕경찰청장은 기자회견에서 사건이 오후 10시쯤 웨스트 52번가와 8번가의 타임스퀘어 새해 전야 보안 검색대 밖에서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당국은 용의자가 사건 당시 어깨에 총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그가 혼자 일하고 있었고, 더 이상 적극적인 위협은 없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비록 경찰에 의해 용의자의 이름이 공개되지 ...



원문링크 : 마체테에서 부상을 입은 3명의 경찰관들이 타임스퀘어에서 새해 전야 행사를 앞두고 공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