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애플렉이 던킨의 첫 번째 슈퍼볼 광고에 주연을 맡았고 제니퍼 로페즈가 등장했습니다!


벤 애플렉이 던킨의 첫 번째 슈퍼볼 광고에 주연을 맡았고 제니퍼 로페즈가 등장했습니다!

벤 애플렉은 던킨의 MVP입니다. 던킨의 첫 번째 슈퍼볼 광고에는 50세의 배우가 출연할 것이며 그의 아내 제니퍼 로페즈의 카메오가 출연할 것이라고 피플은 확인할 수 있습니다. PEOPLE은 광고가 1월 보스턴에서 촬영되는 동안 촬영장에 있었고, 일요일 큰 경기 동안 광고가 끝난 후 애플렉과 독점적인 비하인드 비디오를 가질 예정입니다. 애플렉이 던킨과 함께 한 2023년 슈퍼볼 광고는 월요일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그의 참여가 놀림을 받은 후 나왔습니다. 커피 회사는 인스타그램 비디오에 "오늘 우리 모두가 던킨을 좀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캡션을 달았습니다. "벤이 준비 중입니다. 2.12.23." 벤 애플렉이 던킨 커피를 즐기는 사진 15장입니다 애플렉은 메드포드, 매사추세츠에서 그 장소를 촬영했습니다. 위치. 그는 드라이브 스루 고객들에게 아침식사 체인점의 커피와 도넛을 제공하는 세트장에서 포착되었습니다. 창구에서 일하는 동안, 독실한 던킨의 팬은 직원 유니폼을 입었고, 검...



원문링크 : 벤 애플렉이 던킨의 첫 번째 슈퍼볼 광고에 주연을 맡았고 제니퍼 로페즈가 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