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은 북한의 군대를 축하했습니다. 그는 또한 새로운 무기들을 전시할 것인가요?


김정은은 북한의 군대를 축하했습니다. 그는 또한 새로운 무기들을 전시할 것인가요?

북한의 지도자 김정은은 1948년 국가의 군대 설립을 기념하는 기념행사를 주재했습니다. 관측통들은 북한이 이번 행사를 열병식과 새로운 무기들의 전시로 기념하는지 지켜보고 있습니다. 관영 매체들은 평양의 한 호텔에서 열린 훈장을 받은 장군들과의 연회에서 김 위원장의 사진을 보여주었습니다. 부인과 어린 딸 김주애도 그와 함께 있었는데, 겨우 네 번째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일부 관측통들은 이를 핵무기가 북한의 미래 세대를 보호할 것이라는 김 위원장의 메시지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김 위원장은 오늘날 75년 전에 창설된 조선인민군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다고 칭찬했습니다. 월요일 회의에서, 김 위원장은 더 많은 군사 훈련과 전투 준비를 요구했습니다. 일부 분석가들은 김정은의 증가하는 핵무기가 그로 하여금 미국과 한국에 대해 더 많은 군사적 도발을 감행하도록 대담하게 만들 수도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원문링크 : 김정은은 북한의 군대를 축하했습니다. 그는 또한 새로운 무기들을 전시할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