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벗은 SNS 사진 불만"..김장년정윤진, 동거 첫날부터 위기(결말동)


"헐벗은 SNS 사진 불만"..김장년정윤진, 동거 첫날부터 위기(결말동)

"헐벗은 SNS 사진 불만"..김장년정윤진, 동거 첫날부터 위기(결말동) [OSEN=하수정 기자] 채널A가 선보이는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에서 거울처럼 똑 닮았다고 생각했던 커플 김장년-정윤진이 동거 첫날부터 위기를 맞는다. 6일 방송될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김장년-정윤진이 취미를 놓고 설전을 벌인다. 피규어 수집이 취미인 김장년은 피규어를 한가득 쌓아 두고 있었고, 정윤진은 함께하는 동거생활을 위해 깔끔히 정리하길 원했다. 그러나 김장년은 은근슬쩍 자리를 피하고는 “자기는 취미가 뭐야?”라며 화제를 전환했다. 정윤진은 “내 취미는 운동이라 보디 프로필을 매년 한 번씩 찍고 싶다. 버킷 리스트다”라며 계획을 밝혔다. 이에 김장년은 “벗는 리스트냐. 좀 헐벗었더라”라며 난색을 표했다. 이어 그는 “나는 좀 보수적인 사람인데 SNS에 매일 운동하는 걸 찍어 올리고 헐벗은 걸 SNS에 보여주는 게 좀 불편했다”라며 운동복 차림 사진과 보디 프로필을 SN...



원문링크 : "헐벗은 SNS 사진 불만"..김장년정윤진, 동거 첫날부터 위기(결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