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현, 양현종·나성범·이의리에 WBC 공약 "홈런 하나에 햄버거 20개"(종합)


김병현, 양현종·나성범·이의리에 WBC 공약 "홈런 하나에 햄버거 20개"(종합)

김병현, 양현종·나성범·이의리에 WBC 공약 "홈런 하나에 햄버거 20개"(종합)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병현이 후배들에게 공약을 걸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이하 '당나귀귀')에서는 메이저리그(MLB) 앰배서더로 미국에 방문한 김병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병현은 WBC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선수들이 연습 중인 경기장을 찾았다. 그곳에는 현재 KBS 야구 해설위원으로 활약 중인 박용택 위원이 먼저 와 있었고, 두 사람은 후배들의 연습 장면을 지켜보며 이야기를 나눴다. 박용택 해설위원이 나오자 게스트로 출연한 신소율은 반가움을 드러냈다. 평소 열정적인 야구 팬으로 유명한 신소율은 박용택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며 "심지어 응원가 다시 부르고 싶어서, '최강 야구'를 보러 가서 부르러 갔다"고 말했다. 심지어 박용택의 공식 응원가를 직접 불러보이기도. 신소율의 모습에 김병현...



원문링크 : 김병현, 양현종·나성범·이의리에 WBC 공약 "홈런 하나에 햄버거 20개"(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