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WBC 해설 섭외 스케줄 탓 고사”→故송해 그리움 ‘뭉클’(컬투쇼)(종합)


이찬원 “WBC 해설 섭외 스케줄 탓 고사”→故송해 그리움 ‘뭉클’(컬투쇼)(종합)

이찬원 “WBC 해설 섭외 스케줄 탓 고사”→故송해 그리움 ‘뭉클’(컬투쇼)(종합)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이찬원이 야구 팬심과 고(故) 송해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3월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가수 이찬원이 특별초대석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찬원은 지난 2월 20일 첫 정규앨범 'ONE'(원)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풍등'을 비롯해 '사나이 청춘', '건배', '바람 같은 사람' 등 총 13곡이 수록됐다. 이날 이찬원은 정규 앨범을 준비하며 많은 곡을 받았을 텐데 타이틀곡 '풍등'이 마음을 사로잡은 이유를 묻자 "수백 곡을 받았다. 셀렉하고 초이스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풍등' 곡을 듣고 저뿐만 아니라, 단 한 분 제외한 모든 임직원 분들이 좋다고 하셨다"고 말했다. 그는 그 단 한 명의 임직원을 흥미로워하는 DJ들에 "부대표님이 수록곡 '건배'라는 곡이 있는데 타이틀곡을 했음 좋겠다고 했다가 다른 임직원분에게 뭇매를 맞았...



원문링크 : 이찬원 “WBC 해설 섭외 스케줄 탓 고사”→故송해 그리움 ‘뭉클’(컬투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