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윤승아, 태어날 2세 위해 대대적 '집 리모델링'..가구도 구매('승아로운')


'김무열' 윤승아, 태어날 2세 위해 대대적 '집 리모델링'..가구도 구매('승아로운')

'김무열' 윤승아, 태어날 2세 위해 대대적 '집 리모델링'..가구도 구매('승아로운')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윤승아가 태어날 아기를 위해 집 리모델링에 들어갔다. 12일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는 '바쁘다 바빠 이사부터 빈티지 가구 쇼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윤승아는 집 보수공사를 하기 위해 짐을 전부 빼고 이사 준비를 했다. 옷이 다 비워진 드레스룸을 바라보며 윤승아는 "미니멀하게 바꿀 것이다. 이미 한 차례 많이 버렸는데도 옷이 진짜 많더라. 우리집은 짐이 없을때가 제일 예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윤승아는 오는 6월에 태어나는 2세를 위해 꾸밀 방도 공개했다. 윤승아는 "이 방이 해가 진짜 잘 든다. 앞서서 정리지옥했던 방이다. 지금은 천국이다"라며 "젬마 옷장을 들이고, 아기 침대도 사야한다"고 설명했다. 짐들이 거의 다 빠졌고, 윤승아는 가장 좋아하는 공간이라는 안방의 뷰를 공개하며 "이사가는 집에서는 짐을 거의 안 풀고 생존을 위한...



원문링크 : '김무열' 윤승아, 태어날 2세 위해 대대적 '집 리모델링'..가구도 구매('승아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