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조수미→임창정 노래하다 득음‥“수학은 최치열 노래는 황치열”(컬투쇼)


황치열, 조수미→임창정 노래하다 득음‥“수학은 최치열 노래는 황치열”(컬투쇼)

황치열, 조수미→임창정 노래하다 득음‥“수학은 최치열 노래는 황치열”(컬투쇼) [뉴스엔 서유나 기자] 황치열이 조수미, 임창정 노래에 도전하다 여성 음역대까지 득음(?)을 했다. 3월 1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가수 황치열이 스페셜 DJ를 맡았다. 이날 황치열은 청취자와 노래 이어 부르기에 도전, 조수미의 'Champions'를 불렀다. 이때 노래 가사를 모르는 청취자가 속출하면서 황치열은 노래를 몇 번이고 다시 불러야 했다. "결절 오겠다"고 호소하면서도 매번 노래를 열창한 황치열은 "저 점점 좋아지고 있는 것 같다"고 너스레 떨었고, 김태균은 "그치? 여자 목소리 나지? 그러다 내가 옥희 목소리가 된 거야"라고 농담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황치열에겐 또다른 고난도 곡 임창정의 '소주 한 잔'이 주어졌다. 그리고 이번에도 가사를 잘 모르는 청취자에 몇 번이고 "여보세요 나야"를 불러야 했고 김태균은 "치열이 죽는다 오늘"이라며 "너 ...



원문링크 : 황치열, 조수미→임창정 노래하다 득음‥“수학은 최치열 노래는 황치열”(컬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