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연진'의 변신…신예은, 하숙집 습격에 황당+공포 (꽃선비 열애사)


'리틀 연진'의 변신…신예은, 하숙집 습격에 황당+공포 (꽃선비 열애사)

'리틀 연진'의 변신…신예은, 하숙집 습격에 황당+공포 (꽃선비 열애사)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인턴기자) '꽃선비 열애사' 신예은이 운영하는 하숙집이 습격을 당한다. 20일 첫 방송하는 SBS 새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는 모든 고정관념을 타파한 하숙집 '객주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신예은 분)와 비밀을 품은 하숙생 '꽃선비 3인방', 네 명의 청춘이 만들어내는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다. 신예은은 양반가의 귀한 막내딸이었다가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객주 이화원의 주인이 된 윤단오 역을 맡았다. 려운은 까칠함으로 자신을 포장한 무과 준비생 강산, 강훈은 능글맞은 면모가 매력적인 한량이자 문과 준비생 김시열, 정건주는 고고함과 섬세함을 동시에 지닌 문과 준비생 정유하 역을 맡아 이화원의 하숙생, '꽃선비 3인방'으로 활약한다. 여기에 인교진과 이미도는 이화원의 장기 투숙생이자 정신적 지주 육육호, 윤단오의 유모이자 이화원의 어머니 나주댁으로 변신해 열연을 펼친다. 이와 관련 신예은, 려...



원문링크 : '리틀 연진'의 변신…신예은, 하숙집 습격에 황당+공포 (꽃선비 열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