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런닝맨' 男 게스트와 사심으로 따로 만난 적 있냐" 질문에..('하하PD')


전소민 "'런닝맨' 男 게스트와 사심으로 따로 만난 적 있냐" 질문에..('하하PD')

전소민 "'런닝맨' 男 게스트와 사심으로 따로 만난 적 있냐" 질문에..('하하PD')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전소민이 '런닝맨' 게스트와 따로 만난 적 없다고 밝혔다. 24일 하하의 유튜브 채널 '하하 PD'에는 '제가 이런 말까지는 안 하려고 했는데요. 이거 사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한 팬은 전소민에게 "런닝맨 게스트와 사심으로 따로 만난 적 있느냐"고 질문했다. 하하와 전소민은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함께 출연하고 있다. 이에 전소민은 "없다. 다 그분들은 지나가는 분들이다"고 답했다. 그러나 하하는 "솔직하게 털어놔봐라. 나도 궁금하다. 만난적 있느냐 없느냐. 우연을 가장한 필연이라던지"라고 계속 추궁했다. 그럼에도 전소민은 "아니다. 우연을 가장해서 그렇게 따로 연락을 한 적은 없다. 어쩌다 보니까 우연히 만난 적은 있다"고 답했다. 한편 앞선 영상에서 전소민은 첫키스 상대였던 남자가 10년만에 연락와 '교제 인증'을 해달라고...



원문링크 : 전소민 "'런닝맨' 男 게스트와 사심으로 따로 만난 적 있냐" 질문에..('하하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