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입은 단아한 혜정이…차주영, 안재현과 정략 결혼 눈앞 ('진짜가')


한복 입은 단아한 혜정이…차주영, 안재현과 정략 결혼 눈앞 ('진짜가')

한복 입은 단아한 혜정이…차주영, 안재현과 정략 결혼 눈앞 ('진짜가') [OSEN=장우영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의 안재현과 차주영이 팽팽하게 대립한다. 26일(오늘) 방송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2회에서는 공태경(안재현)의 가족 모임에 함께하는 장세진(차주영)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진짜가 나타났다!’ 1회에서는 비혼주의자 공태경과 일과 사랑 모두 놓친 오연두(백진희)의 예사롭지 않은 만남이 이루어지며 우연 사이 질긴 고리의 서막을 열었다. 오연두의 착각으로 인해 바람둥이로 오해받은 공태경은 새할머니 은금실(강부자)으로부터 장세진과의 정략결혼을 강요받게 되는데. 26일 2회 방송에서는 한복 차림을 한 공태경의 가족과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는 장세진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있는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어릴 적부터 서로의 집안을 잘 알 정도로 가까운 사이였던 공태경과 장세진은 시간이 흘러 재회했지만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 궁금증을 자...



원문링크 : 한복 입은 단아한 혜정이…차주영, 안재현과 정략 결혼 눈앞 ('진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