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수강생 350만' 이지영, 현실판 최치열? "새벽 4시 반에 하루 시작" ('라스')


'누적 수강생 350만' 이지영, 현실판 최치열? "새벽 4시 반에 하루 시작" ('라스')

'누적 수강생 350만' 이지영, 현실판 최치열? "새벽 4시 반에 하루 시작" ('라스') [OSEN=연휘선 기자] 누적 수강생 350만 명을 자랑하는 일타강사 이지영이 '라디오스타'에 뜬다. 오늘(2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김수미, 윤정수, 이지영, 이용주가 출연하는 ‘산전수전! 더 굴르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지영은 사교육계와 방송계를 넘나들고 있는 사회탐구 영역 1티어 인기 강사로 일목요연한 강의와 확실한 멘탈 케어 등으로 수많은 입시생들의 구세주로 불리고 있다. ‘라스’에 첫 출연한 그는 자신의 온라인 강의 신청이 피켓팅을 방불케 한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현실판 최치열’인 일타강사 이지영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일타스캔들’을 언급한다. 그는 현실과 차이점이 있다고 이야기해 과연 그 내용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지영은 최근 화제를 모았던 자신의 하루 스케줄을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한다. 매일 새벽 4시 30분에 시작되는 ...



원문링크 : '누적 수강생 350만' 이지영, 현실판 최치열? "새벽 4시 반에 하루 시작" ('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