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희소병 투병 막내딸 송이 "이거 마시떠"…新먹방요정의 탄생('하하버스')


하하 희소병 투병 막내딸 송이 "이거 마시떠"…新먹방요정의 탄생('하하버스')

하하 희소병 투병 막내딸 송이 "이거 마시떠"…新먹방요정의 탄생('하하버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하하버스'가 하하가족의 삼척 대왕 문어 먹방부터 몰래 온 손님에 이르기까지, 버라이어티한 2회 방송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하하-별-드소송 완전체의 가족여행 예능 '하하버스'가 천진난만한 '하하 미니미즈' 드림-소울-송 3남매와 대한민국 엄빠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하하 아빠-별 엄마의 모습을 명랑하게 담아내며 성공적인 첫 방송을 치렀다. 이에 '하하버스'는 OTT 플랫폼 '티빙'에 1회를 공개 이후 인기 예능 순위 5위(4월 5일 오후3시 기준)에 차트 인하며 흥행에 불을 지폈고, 특히 온라인상에서 하하 가족 막내 송이를 향한 입덕 고백이 이어지고 있어 입소문을 기대하게 한다. 이 가운데 '하하버스' 측이 풍성한 여행의 재미가 가득한 2회 예고를 공개해 본 방송에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먼저 강원도 삼척에서의 첫 요리 타임이 시작될 예정. 특히 가족여행의 요리사로 하하 ...



원문링크 : 하하 희소병 투병 막내딸 송이 "이거 마시떠"…新먹방요정의 탄생('하하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