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상민, 소개팅女 연락 2주간 읽씹하더니…새벽 4시 수산시장 에프터 '뭇매' ('미우새')


[종합] 이상민, 소개팅女 연락 2주간 읽씹하더니…새벽 4시 수산시장 에프터 '뭇매' ('미우새')

[종합] 이상민, 소개팅女 연락 2주간 읽씹하더니…새벽 4시 수산시장 에프터 '뭇매' ('미우새') 사진=SBS '미우새' 방송 화면. 소개팅 상대에게 2주간 연락을 안 한 이상민이 새벽 4시에 수산시장에서 에프터 만남을 가졌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지난번 소개팅에서 만난 상대와 애프터 데이트를 하는 이상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김종국, 김종민과의 식사 자리에서 "그날 그분한테 문자가 왔는데 아직까지 답장을 안 했다"고 소개팅 이후 ‘읽씹’ 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신동엽과 김종국은 "미친 것 아니야?"라고 말했고, 스페셜 MC 김건우 역시 "이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라고 황당해 했다. 김종국은 "미쳤나봐. 2주가 지났다. 이 정도면 끝난 걸로 봐야 한다"고 잔소리 했고, 김종민은 "여성 분이 상처받았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답장을 안 한 게 아니라 아직 안 보낸 것"이라며 "뭐라고 보낼 지 못 정해...



원문링크 : [종합] 이상민, 소개팅女 연락 2주간 읽씹하더니…새벽 4시 수산시장 에프터 '뭇매'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