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마이젤 부인' 출연진과 제작진, 촬영장 마지막 날 '눈물' 회상 - 그리고 그들이 찍은 것! (단독)


'멋진 마이젤 부인' 출연진과 제작진, 촬영장 마지막 날 '눈물' 회상 - 그리고 그들이 찍은 것! (단독)

마블링 미세스 마이젤 출연진과 제작진은 촬영장에서 마지막 날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시리즈가 금요일에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시즌으로 돌아왔습니다. 마지막 인사를 앞두고, 출연진과 제작자들은 그들이 쇼의 촬영장에서 함께 보낸 마지막 날에 대해 사람들에게 독점적으로 말했습니다. "감정적이었고, 가까웠습니다. 우리 모두가 그곳에 함께 있게 되어 행운이라고 느꼈습니다,"라고 미리암 "미지" 마젤 역을 맡은 레이첼 브로스나한은 이번 주 뉴욕에서 열린 이 쇼의 시즌 5 시사회에서 말했습니다. "우리는 가족 전체와 그곳에서 5년 동안 상당한 시간 동안 쇼에 출연한 거의 모든 캐릭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함께 장을 마쳤고 꽤 괜찮았습니다." 디나 러트리지(Dinah Rutlege)라고도 불리는 알피 풀러(Alfie Fuller)는 "항상 준비하는 것이 즐거웠지만, 마지막 날은 우리가 이 장을 마감한다는 것을 알고 약간 눈물이 났습니다. "정말 멋진 장이었습니다....



원문링크 : '멋진 마이젤 부인' 출연진과 제작진, 촬영장 마지막 날 '눈물' 회상 - 그리고 그들이 찍은 것! (단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