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 Rule은 자신만의 힙합 강좌를 가르칠 수 있습니다: 'Very Much Into That' (독점)


Ja Rule은 자신만의 힙합 강좌를 가르칠 수 있습니다: 'Very Much Into That' (독점)

여기 수업에 "항상 제시간에" 있을 사람이 있습니다. 목요일 밤 뉴욕에서 열린 튠코어의 힙합 50년 행사에서 자 룰은 만약 기회가 주어진다면 힙합에 대한 자신의 대학 과정을 가르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럴 겁니다. 저는 음악 이론과 크레센도 같은 것들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사람들은 깨닫지 못합니다."라고 47세의 자는 말합니다. "특정 노래의 바리톤,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당신의 목소리 톤은 사람들의 감정이나 그런 것들을 이끌어냅니다. 그래서 저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저는 그것에 매우 빠져있습니다." 자 룰은 파이레 페스티벌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독점) Ja의 발언은 최근 그를 "가장 좋아하는 래퍼"로 언급한 Lupe Fiasco가 가을에 예일 대학교의 Saybrook 펠로우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한 후에 나왔습니다. 이 발표는 그가 학교의 MLK 방문 교수 프로그램을 위해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MIT)의 방문 교...


#ICONN #Vibes

원문링크 : Ja Rule은 자신만의 힙합 강좌를 가르칠 수 있습니다: 'Very Much Into That' (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