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나 '여보' 톰슨이 그녀의 프롬 글램의 화려한 디테일을 뽐냅니다 – 사진을 보세요!


알라나 '여보' 톰슨이 그녀의 프롬 글램의 화려한 디테일을 뽐냅니다 – 사진을 보세요!

티아라는 없었지만, 반짝임은 충분했습니다. Watters & Tiaras와 Here Comes Honey Boo로 가장 잘 알려진 Alana Thompson은 금요일에 인스타그램에서 그녀의 프롬 드레스를 자랑했고 그것은 반짝였습니다. 이 17살의 리얼리티 TV 스타는 그 행사를 위해 속치마로 덮인 분홍색 가운을 입었습니다. Thompson은 그녀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회전목마에서 인어로 자른 드레스의 여러 모습을 공유했습니다. 여기에는 복잡한 라인석으로 가득 찬 몸통과 서클 트레인의 클로즈업이 포함됩니다. 그녀는 핑크색 드레스와 어울리는 눈 화장, 반짝이는 힐, 그리고 반짝이는 목걸이와 시계를 짝지었습니다. Thompson은 별도의 게시물에서 그녀의 손톱과 머리카락 사진을 공유하며 "만약 당신들이 @jhanaecoleman을 예약하지 않는다면 당신들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c 그녀는 내 똥을 쌌어요! @prefxten 컬렉션의 가발 ️" 알라나 톰슨은 새로운 사설에서 그녀가 더...



원문링크 : 알라나 '여보' 톰슨이 그녀의 프롬 글램의 화려한 디테일을 뽐냅니다 – 사진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