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max 3d맥스 비행기 지구애니메이션


3dsmax 3d맥스 비행기 지구애니메이션

3D MAX에서 비행기 애니메이션과 지구가 자전하는 애니메이션에 대해서 질문하셨습니다. 사실 동영상 내용과 질문 내용이 많이 달라서 정확한 질문이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동영상을 기준으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스피어 오브젝트를 만드신 후에 스피어를 로컬 x 방향으로 적당히 기울여 줍니다. 그런 후에 edit Poly 명령을 내린 후 원하는 엣지를 더블클릭해서 선택해 줍니다.

선택한 엣지를 create shape from selection 명령을 클릭해서 Smooth 옵션으로 쉐입을 추출합니다. 그리고 비행기 애니메이션을 만들 주전자 오브젝트를 하나 만들어 줍니다.

여기서 주전자 오브젝트는 탑뷰포트에서 그렸기 때문에 아무런 버그가 없지만 비행기 오브젝트는 아닐 수 있습니다. 그래서 비행기 오브젝트를 유틸리티의 리셋 엑스폼을 한 후에 반드시 스택을 합쳐 주셔야 합니다.

그래야지 정확하게 축 인식을 제대로 합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 메뉴에 포지션 컨트롤러에 path constr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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