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늘리려고 맞팔 작업, 팔로워 구매하시면 안 됩니다. 인스타그램 망가집니다.


팔로워 늘리려고 맞팔 작업, 팔로워 구매하시면 안 됩니다. 인스타그램 망가집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무분별한 블로그 이웃 작업은 평균 체류 시간을 떨어뜨려 오히려 블로그가 망가진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포스팅 주소 : https://blog.naver.com/applepower77/222822073694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스타그램의 맞팔 작업과 팔로워 구매와 같은 팔로워 늘리기 작업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무분별한 팔로워 작업은 내 인스타 계정의 '방문자 참여율'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오히려 인스타가 망가질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방문자 참여율'이 무엇이고, 이것이 왜 인스타그램을 망가뜨리는지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읽어나시면, 지금 하시던 팔로워 늘리기 작업을 중단하게 될 것입니다. 팔로워가 늘면 뭐가 좋을까요? 팔로워 늘리기 작업의 위험에 대해 말하기 전에 팔로워가 많으면 뭐가 좋은지 살짝 짚고 넘어가 보겠습니다. 1. 그냥 멋있어 보인다? 팔로워 수는 그 사람의 인기도를 나타내는 지표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팔로워...


#맞팔사이트 #맞팔작업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맞팔 #인스타그램참여율 #인스타맞팔로우 #참여율 #팔로워구입

원문링크 : 팔로워 늘리려고 맞팔 작업, 팔로워 구매하시면 안 됩니다. 인스타그램 망가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