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파운데이션 브러쉬 추천 피카소 윤기창조 vs 모공 커버 필리밀리 V컷 822 차이점은?


올리브영 파운데이션 브러쉬 추천 피카소 윤기창조 vs 모공 커버 필리밀리 V컷 822 차이점은?

반갑습니다 뷰스타 디아나에요. 베이스 메이크업 밀착력 있게 매끄러운 표현 어떻게 하지? 피부화장이 잘 되어있지 않으면 섀도우 블러셔 등 색조 메이크업도 예뻐보일수가 없죠? 베이스의 완성도를 높이려면 도구에 집중! 오늘은 올리브영 파운데이션 브러쉬 2종 피카소 윤기창조 FB17 필리밀리 V컷 브러쉬 822 비교해보고 피부타입별 추천을 해볼까해요. 초보자는 납작하고 얇은 타입으로 파운데이션을 묻혀 면적으로 바르면 좋아요. 윤광을 살리기에 좋고 은은하면서도 촉촉함을 연출해주거든요. 특히나 건성 & 얇은 피부라면 밀착감있는 베이스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모공을 꼼꼼하게 메워줄땐 모가 넓게 퍼져있는 타입! 주의할 점은 너무 빽빽하고 빼곡하면 파데가 쓸릴 수 있어 적당한 모량과 탄성감이 있다면 좋답니다 피부타입을 고려하여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선택해보세요 피카소 윤기창조 FB17 피카소 브러쉬는 윤기창조라는 이름처럼 얼굴에 광채를 극대화 해주는 느낌이랄까요? 무너짐마저 예쁘죠 두껍게 커버를 하면 ...



원문링크 : 올리브영 파운데이션 브러쉬 추천 피카소 윤기창조 vs 모공 커버 필리밀리 V컷 822 차이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