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노마드 크리에이터 되기-1] 나는 시간, 경제적 자유를 통해 내 삶을 주체적으로 살아보기로 결정했다.


[디지털 노마드 크리에이터 되기-1] 나는 시간, 경제적 자유를 통해 내 삶을 주체적으로 살아보기로 결정했다.

디지털노마드일과 주거에 있어 자유로운 시간에, 자유로운 공간에서 창의적인 방식으로 생활하는 사람들.나는 외국에서 한 달 살기 등을 하며 노트북을 가지고 일하는 것에는 크게 환상을 갖지 않지만, 고정적이고 반복된 일상에서 벗어나 매 순간을 주체적으로 설계하고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을 느낀다. *디지털 노마드의 허와 실은 다른 훌륭한 칼럼들이 많으니 내가 쓰는 디지털 노마드 되기 시리즈에는 배제하겠다. 과거의 디지털 노마드는 시간과 장소의 자유만 허용하는 프리랜서와 좀 더 가깝게 호환될 수 있는 용어였다면, 최근에는 부를 만드는 주체로서 경제적 자유를 실현하고자 하는 사람들로 의미가 확장되었다. ..........

[디지털 노마드 크리에이터 되기-1] 나는 시간, 경제적 자유를 통해 내 삶을 주체적으로 살아보기로 결정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디지털 노마드 크리에이터 되기-1] 나는 시간, 경제적 자유를 통해 내 삶을 주체적으로 살아보기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