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과이야기] "너무 싫어 그런거" 걸그룹 질색한 '유튜브 성희롱'을 아시나요. 유튜브 유해영상 어디까지인가?


[모과이야기] "너무 싫어 그런거" 걸그룹 질색한 '유튜브 성희롱'을 아시나요. 유튜브 유해영상 어디까지인가?

일부 유튜브 이용자들이 걸그룹 등 여성들이 출연하는 영상을 선정적으로 편집한 뒤,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있어 물의를 빚고 있다. 한 걸그룹 멤버는 이는 성희롱이라며 공개적으로 불쾌감을 표시했다. 논란이 불거지는 가운데 선정적인 영상에 대한 유튜브 조처가 부족하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25일 그룹 에이프릴 멤버 진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짧은 의상이나 좀 달라붙는 의상 입었을 때 춤추거나 걷는 것 뛰는 것 일부러 느리게 재생시켜서 짤 만들어서 올리는 것 좀 제발 안했으면 좋겠다. 내 이름 검색하면 가끔 몇개 나오는데 너무 싫어 그런거"라는 글을 올렸다.진솔의 발언 직후 누리꾼들은 응원의 의견을 보내고 있다. 한..........

[모과이야기] "너무 싫어 그런거" 걸그룹 질색한 '유튜브 성희롱'을 아시나요. 유튜브 유해영상 어디까지인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모과이야기] "너무 싫어 그런거" 걸그룹 질색한 '유튜브 성희롱'을 아시나요. 유튜브 유해영상 어디까지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