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뉴스] "왜 아이를 혼내냐" 2억 아우디 차 긁은 아이 봐줬더니 성질낸 '적반하장 부모' 최후 결말은?


[저녁뉴스] "왜 아이를 혼내냐" 2억 아우디 차 긁은 아이 봐줬더니 성질낸 '적반하장 부모' 최후 결말은?

"왜 아이를 혼내냐" 2억 아우디 차 긁은 아이 봐줬더니 성질낸 '적반하장 부모' 최후 결말은? 유료주차장에 세워둔 고가의 외제 차에 흠집을 낸 어린 아이를 용서해줬는데 아이의 부모가 오히려 "왜 우리 아이를 혼냈냐"라며 항의를 해, 결국 차주가 수리비를 청구하기로 했다는 차주의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https://vodo.kr/QH2eTcx "위치는 인천, 신상은"...'카페 흡연 진상' 신상 추적 시작..'이사람'들 까지 나섰다 금연 구역을 안내하는 카페 직원에게 커피를 테이블에 일부러 쏟으며 "잘 치워봐" "신고해봐"라고 말한 중년 남성들의 사연이 알려져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는 가운데, 해당 사건이 발생한 카페의 위치가 인천인 것으로 파악되며 신상털이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https://vodo.kr/CEACriZ 위치는 인천, 신상은...'카페 흡연 진상' 신상 추적 시작..'이사람'들 까지 나섰다 아프니까 사장이다 금연 구역을 안내하는 카페 직원에게 커피를 테이블에 일...



원문링크 : [저녁뉴스] "왜 아이를 혼내냐" 2억 아우디 차 긁은 아이 봐줬더니 성질낸 '적반하장 부모' 최후 결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