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07.초산의 39주 선택 유도분만 vs 기대요법 (유도분만의 장점은? 유도분만 촉진제와 질정, 제왕절개술 )


Q107.초산의 39주 선택 유도분만 vs 기대요법 (유도분만의 장점은? 유도분만 촉진제와 질정, 제왕절개술 )

초산에서 예정일이 다가올 수록 가장 궁금하고 걱정되는 것은 아기가 언제, 그리고 건강하게 태어날 지, 유도분만이나 제왕절개술 여부에 대한 걱정 등이지요. 유도분만 촉진제와 질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그리고 자연분만 vs 제왕절개술 회복의 팁 ↓ 통상적으로 제왕절개술을 원할 경우 선택 제왕이라고 하듯이, 선택적으로 유도를 시행하는 경우를 미국에서는 "선택(적) 유도(elective induction)"로 명명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미국에서 주로 언급되는 개념으로서,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오늘 자세히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할 내용은 저위험&초산인 경우, 임신 39주의 "선택 유도"..........

Q107.초산의 39주 선택 유도분만 vs 기대요법 (유도분만의 장점은? 유도분만 촉진제와 질정, 제왕절개술 )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Q107.초산의 39주 선택 유도분만 vs 기대요법 (유도분만의 장점은? 유도분만 촉진제와 질정, 제왕절개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