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잘하다, 공부를 못하다 영어로? (성적이 좋다) Study well ? Good at studying ? NO NO!!!


공부 잘하다, 공부를 못하다 영어로? (성적이 좋다) Study well ? Good at studying ? NO NO!!!

anniespratt, 출처 Unsplash 공부를 잘한다? 보통은 Be good at 을 떠올리거나 Study well 이 생각날것이다. 그런데 be good at 은 무엇을 하는 기술이나 솜씨가 좋다는 말이다. 그런데 우리가 “공부를 잘 한다” 고 할때의 의미는 좋은 점수를 받는다거나 학교의 우등생을 의미하지 공부를 잘~~~~한다는 소리가 아니다. 액면그대로 Study well ~~~ 의 의미가 아니란 말이다. She’s good at studying 은 공부하는 요령이 좋다는 뜻이지 좋은 성적을 받는것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 고뤔.?? 요로케 말하면 된다. 올에이플러스 He has really good grades. She does well in school. She is a good student. She is an A student. 공부를 잘한다는 건 좋은 성적을 받는다는 것이니 have/get good grades 라고 하거나 항상 A/수를 받는 학생이면 an A st...


#공부못하는학생영어로 #공부잘하는학생영어로 #공부잘한다영어로 #성적이나쁘다영어로 #성적이좋다영어로 #우등생영어로

원문링크 : 공부 잘하다, 공부를 못하다 영어로? (성적이 좋다) Study well ? Good at studying ? NO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