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텔레콤]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우회 방법 및 가족공유 하는법! (인도 우회 폐지)


[오토텔레콤]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우회 방법 및 가족공유 하는법! (인도 우회 폐지)

내 명의로 개통 될 것이다! 안녕하세요 #오토텔레콤 입니다! 저는 일을 할 때나 정보를 찾을 때 그리고 노래를 들을 때 유튜브를 자주 사용하는데요! 요즘은 유튜브에 더 많은 정보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자주 활용하고 있습니다 정보를 찾거나, 영상을 보며 시간을 보내거나, 음악을 들을 때 저희를 열받게 하는 친구가 있죠 바로 광고입니다 광고를 보지 않기 위해서 유튜브 프리미엄기능을 활용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저 또한 광고 때문에 집중력이 떨어지고 흐름이 끊겨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을 사용할려고 봤더니... 월 9,500원 정도에 사용할 수가 있더라구요 ㅠㅠ 거기에다 부가세까지 포함하면 1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라 굳이..?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물론 광고제거 이외에 기능에도 위와 같이 백그라운드 재생이나 오프라인 저장, 유튜브 프리미엄 뮤직까지 활용할 수 있지만 조금 더 싸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해서 오늘 글을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가장 저렴하게 이...


#오토텔레콤 #유튜브프리미엄가족 #유튜브프리미엄가족공유 #유튜브프리미엄아르헨티나가족 #유튜브프리미엄아르헨티나우회

원문링크 : [오토텔레콤]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우회 방법 및 가족공유 하는법! (인도 우회 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