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화면 녹화와 PC 화면 캡쳐 프로그램 없이 하는법! (컴퓨터 화면 캡쳐)


PC 화면 녹화와 PC 화면 캡쳐 프로그램 없이 하는법! (컴퓨터 화면 캡쳐)

안녕하세요! 본인명의 개통 전문센터 오토텔레콤입니다 오늘은 PC화면녹화와 PC화면캡쳐에 대해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따로 프로그램 설치없이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에서 기본적으로 제공을 하는 기능을 통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 화면 캡쳐 하는 방법 우선 PC화면캡쳐 및 컴퓨터화면캡쳐 방법입니다! 우선 캡쳐하고 싶은 화면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이번에 2022년에 새로 나온다는 Z플립을 공유하고자 이렇게 캡쳐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슬슬핸드폰을 바꿀 때가 되어서 고민중인데 기다려할지 바로 살지 고민이 되네요 ㅠㅠ 아무튼 이렇게 제가 캡쳐할 컴퓨터화면을 전체적으로 보이게 놓으시면 됩니다! Window키와 Shift키 그리고 S키를 같이 눌러주세요 위에 커멘드가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더라도 윈도우 10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기능이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커멘드를 빠르게 누르게 되면 위와 같이 캡쳐를 할 수 있도록 나오는데요 이 방법의 가장 큰 ...


#PC화면녹화 #PC화면캡쳐 #컴퓨터화면캡쳐

원문링크 : PC 화면 녹화와 PC 화면 캡쳐 프로그램 없이 하는법! (컴퓨터 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