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멤버 신지, 교통사고 당해 피해 호소 "통증 때문에 잠도 못자고 나는 무슨 잘못?"


코요태 멤버 신지, 교통사고 당해  피해 호소 "통증 때문에 잠도 못자고 나는 무슨 잘못?"

하이~ 안녕하세요 교통사고를 당했다며 다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한 여자 연예인이 있다. 신지 / 이하 신지 인스타그램 14일 신지가 남긴 글 신지는 14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병원에서 찍은 사진 한 장을 올리며 답답한 심경 글을 남겼다. 그는 “운전 중 휴대폰 사용하지 말자!”라며 최근 교통사고를 당한 사실을 알렸다. 신지는 “적어도 타인에게 피해는 주지 말아야지”라며 “이번 주 내내 병원 신세는 물론이고 통증 때문에 잠도 못 자고 일에 온전히 집중도 못 하고 소중한 휴일 쉬지도 못하고. 저는 무슨 잘못이냐”라고 분노했다. 신지는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한 사람 때문에 교통사고를 당해 큰 불편함을 겪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도로교통법 제49조에 따르면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은 불법이다. 적발 시 벌점 15점 부과와 승합차 7만원, 승용차 6만원, 이륜차 4만원의 범칙금이 부과된다. 단, 자동차 등이 정지하고 있는 경우, 긴급자동차를 운전하는 경우, 각종 범죄 및 재해신고 등 긴급한 ...



원문링크 : 코요태 멤버 신지, 교통사고 당해 피해 호소 "통증 때문에 잠도 못자고 나는 무슨 잘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