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던 뉴진스, 선넘은 의상으로 다소 아쉬운 스타일링 선보여 "코디가 안티 아냐?"


데뷔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던 뉴진스, 선넘은 의상으로 다소 아쉬운 스타일링 선보여 "코디가 안티 아냐?"

하이~ 안녕하세요 하이브의 새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신인 걸그룹 뉴진스. 이하 뉴진스 / 어도어 뉴진스 멤버들은 모두 미성년자임에도 바비인형 같은 완성형 미모를 뽐내며 여전히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뉴진스의 사소한 이슈도 화제도 되고 있는 가운데, 뉴진스의 달라진 스타일링이 관심을 모았다. 지난 8일 뉴진스는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 제공 = 더 팩트 이날 뉴진스는 오프닝 무대를 멋지게 장식한 뒤 신인상까지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이하 YouTube 'On the street' 하지만 이때 뉴진스의 다채로운 의상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모두 현란한 무늬가 새겨진 눈에 띄는 색상의 옷을 입고 있었다. 앞서 간결하고 심플했던 무대 의상과는 달리 다소 화려해진 모습이다. 뉴진스의 달라진 스타일링을 본 팬들은 멤버들의 장점을 살린 '찰떡'같은 패션이 아니라며 아쉬워했다. 팬들은 "예쁘다 예쁘다 해줬더니 패션이 갈수록...


#뉴진스 #다니엘 #민지 #스타일링 #유명걸그룹 #코디 #하니 #해린 #혜인

원문링크 : 데뷔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던 뉴진스, 선넘은 의상으로 다소 아쉬운 스타일링 선보여 "코디가 안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