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아내 아야네, 과감한 '반전 몸매' 비키니 인증 사진 올리면서 "오빠에게 혼날까?"


이지훈 아내 아야네, 과감한 '반전 몸매' 비키니 인증 사진 올리면서 "오빠에게 혼날까?"

하이~ 안녕하세요 유명 연예인 아내의 반전 몸매가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하 아야네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일본인 아내 아야네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수영장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사진에 "오빠한테 혼날까? 뭐 찍어준 건 오빠니까"라며 이지훈을 태그하기도 했다. 사진 속 아야네는 검정색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했다. 프로필상 신장 155cm, 몸무게 41kg으로 알려진 아야네의 글래머러스한 반전 몸매는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이지훈-아야네 부부는 지난해 11월 결혼식을 올렸다. 혼인신고를 먼저 올린 두 사람은 7월부터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아야네는 지난해 연말 SBS 연예대상에서 동상이몽 팀에 주어진 '베스트 패밀리상'을 수상했다. 이후 그는 SNS에 수상 사진을 인증하면서 "동상이몽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는 제 인지도 때문도, 출연료 때문도 아니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사실과 다른...


#아야네비키니 #아야네인스타그램 #이지훈아내

원문링크 : 이지훈 아내 아야네, 과감한 '반전 몸매' 비키니 인증 사진 올리면서 "오빠에게 혼날까?"